서버 안정성 인정,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테스트 성료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6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차 테스트에서 피드백을 받은 텍스트 가독성, UI 편의성을 개선해 재점검했으며 핵심 콘텐츠들을 최종 점검했다. 이를 위해 테스트기간 내 유저들이 극한 도전, 데스매치, 길드 매칭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2차 테스트에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전했다. 1차 테스트를 참여했던 유저들은 지난 번 보다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며 좋은 평가를 내렸다. 서버 안정성 및 운영 역량도 좋은 평을 받았다. 2차 테스트 오픈과 동시에 동시 접속 인원이 몰리면서 서버 대기열이 발생했지만 미리 준비한 서버를 5분 내 오픈해 안정적으로 테스트를 끝마쳤다. 또한 테스트 종료 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유저들의 문의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등 세심한 운영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그라비티는 이번 2차 CBT 결과에 대한 데이터 및 이용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해 주신 모든 이용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주신 의견은 꼼꼼하게 확인해 보다 완벽한 게임으로 찾아오겠다"라며 "돌발 상황 없이 테스트가 잘 마무리되었기 때문에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국내 런칭 시기는 7월 초로 예상한다.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그나로크 오리진 관련 세계관 영상, 데일리 코디 룩북 영상, 성우 김보나 장미의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함께 떠나는 여행’ 영상 등을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