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 ‘로지텍’ 키보드 [2020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 2



키보드 시장이 성장하면서 키보드 제품들도 점차 세분화하고 다양해지고 있다. 사용자들 각각의 요구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목소리를 얼마나 잘 반영했는지 여부가 키보드 제품의 성패를 가른다.


이런 가운데 많은 사용자들이 주저 없이 고르는 키보드 브랜드를 하나 꼽으라면, 그건 바로 로지텍이다. 로지텍 키보드는 경쟁 제품과 차별화되는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아왔다.


로지텍 키보드의 압도적인 무선 기술과 인체공학적 설계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감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동성도 갖췄다. 또 키보드를 치는 촉감은 부드러우면서도 피드백은 명쾌하게 하여 감성적인 측면에서도 좋은 타이핑 경험을 만들어준다. 이에 지난해 하반기에 이어서 이번 2020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일반 키보드 부문을 석권할 수 있었다.



콤팩트한 공간활용, 럭셔리 디자인 '로지텍 MX KEYS'


'로지텍 MX Keys' 키보드는 로지텍의 키보드 기술이 집약된 최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다. 견고하고 아름다운 투톤 메탈 바디는 책상 위에 두었을 때 키보드가 아니라 마치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진다.


external_image


로지텍만의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 Stroke) 기술을 적용한 팬터그래프 스위치는 부드럽고 정확한 타이핑을 돕는다. 사용자의 손을 감지하고 주변 환경 밝기를 인식하여 키보드 백라이트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스마트 백라이트 기능도 갖췄다.

 

보통 무선 키보드는 하나의 기기만 동시 연결할 수 있지만, 로지텍 MX KEYS는 최대 3개의 장치와 페어링하고 버튼만 눌러 전환할 수 있는 이지스위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로지텍 플로우(Logitech Flow)까지 지원하므로 로지텍 MX Master 3 마우스와 함께 쓰면 멀티 PC 환경에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갖출 수 있다.



손목 건강 지켜주는 키보드 마우스 콤보 '로지텍 MK850'


‘로지텍 MK850’은 키보드와 마우스 콤보 구성이다. 키보드는 중앙부가 볼록하게 솟아오른 인체공학적 설계의 키보드이며, 숫자패드가 포함된 풀사이즈 배열이므로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는 볼록하게 솟았지만 각 키는 오목하게 다듬어서 사용자가 한층 더 조용하고 편안하게 타이핑을 즐길 수 있다. 기본 제공하는 키보드 손목 받침대는 쿠션 처리가 되어서 손목 터널 증후군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external_image


마우스는 손에 착 감기는 고무그립을 지닌 풀사이즈 디자인으로, 손 크기와 무관하게 누구나 편안한 사용감으로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초고속 스크롤 휠 기능을 탑재해서 수백, 수천개의 스프레드시트 행도 한번에 내려서 뛰어넘을 수 있다.

 

사용자의 운영체제와 무관하게,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최대 3대의 기기에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로지텍 듀오 링크(DOU LINK) 기능을 이용하면 키보드와 마우스의 조합으로 다양한 키,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탄력있는 고급 스위치를 사용해 노트북처럼 저소음으로 부드럽게 타이핑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키캡의 높이가 상대적으로 낮은 로우 프로파일 키를 적용, 정숙하면서도 편안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이게 바로 키보드 끝판왕 '로지텍 G913 WIRELESS'


로지텍 G913 WIRELESS는 로지텍 키보드 라인업의 정점에 위치한 키보드 끝판왕급 제품이다. 로지텍이 새롭게 개발한 고성능 로우 프로파일 기계식 스위치(이하 GL 스위치)로 속도와 정확성, 타건감의 세박자를 모두 잡았다. 특히 G913 WIRELESS 구매자는 자신의 성향에 따라 손 끝에 걸리는 느낌과 빠른 피드백의 ‘GL 택타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타건감을 주는 ‘GL 리니어’, 경쾌한 키감과 소리의 ‘GL 클릭키’ 스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external_image


로지텍의 자랑인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무선 연결 기술과 블루투스 연결 기술을 바탕으로 끊어지지 않는 안정적인 무선 연결과, 마치 유선 연결 같은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사무용으로는 물론이고 무선 게이밍 용도로 사용해도 부족하지 않다.


키보드 왼쪽 측면에는 사용자가 직접 프로그래밍 가능한 5개의 G키를 탑재해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이나 게이밍 퍼포먼스를 강화했다. 매크로를 설정해 복잡한 키와 커맨드를 쉽게 사용하거나 반복된 입력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한 울트라 슬림 바디는 고급스러운 헤어 라인 처리로 가격대에 걸맞는 걸작의 느낌을 전해준다. 오른쪽 상단에는 볼륨 조절용 휠이 있으며 세밀한 조작감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정교하게 볼륨을 컨트롤 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