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대격변 예고한 로스트아크 시즌 2, 사전등록 시작

/ 2
▲ 로스트아크 시즌 2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스트아크가 시즌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 사전등록을 1일 시작했다.

사전등록 페이지에는 신규 클래스 '스카우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새로운 전투 영상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스카우터의 각성기와 드론과의 합작 스킬이 담겼다. 아울러 로스트아크 시즌 2의 이야기가 시작될 신규 대륙 '파푸니카'에 대한 정보와 유저들의 소통의 장이 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공간 '원정대 영지'도 살펴 볼 수 있다.

시즌 2 이후 개편될 기존 콘텐츠에 대해서는 '리샤의 편지' 코너를 통해 공개됐다. 초보 모험가 지원 강화, 새 엔드 콘텐츠 '어비스 던전', 신규 파밍 시스템, 콘텐츠 리포지셔닝, 생활 및 항해, 전투 시스템 개편이 주요 내용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7월 29일에는 미공개 추가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2 사전등록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탈 것인 '트로피칼 참크리'가 지급되며,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업그레이드 된 베아트리스의 축복', '시즌 2 기념 선물상자 3종 세트'도 제공된다. 선물상자 3종 세트에는 성장 및 전투 지원 아이템, 원정대 영지 설치물과 같은 다양한 보상이 포함돼 있다. 이 외에 고사양 그래픽 카드, 고급 헤드셋 등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에 큰 변화를 가져올 시즌 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 사전등록에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로스트아크 2019년 12월 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