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영상] 동숲과 포켓몬스터 요소 담은 우블릿, 15일 출시

/ 2
▲ 우블릿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동물의 숲과 포켓몬스터의 매력 포인트를 섞은 깜찍한 혼종이 등장했다. 따뜻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우블릿'이다. 

우블릿은 E3 2017 첫 공개 당시 사랑스러운 그래픽으로 주목 받은 작품으로, 작고 귀여운 생명체인 우블릿과 트레이너들이 살고 있는 마을에서 살아가는 과정을 다룬다. 포켓몬스터처럼 트레이너와 함께 다니는 우블릿은 야생 우블릿과 턴제 전투를 펼치기도 하고, 레벨업도 한다.

우블릿을 얻는 방법은 다양하다. 먼저, 우블릿 클럽에 가입해 첫 아기 우블릿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댄스 배틀에서 경쟁해 씨앗을 얻은 후 농장에 심으면 우블릿이 나오기도 한다. 이렇게 얻은 우블릿으로 팀을 만들 수 있다.

우블릿을 키우는 것뿐만 아니라 농장 경영에도 신경써야 한다. 플레이어는 낡은 오두막에서 시작한다. 농작물을 길러 마을에 팔면서 농장 규모를 늘리고, 집을 확장할 수 있다. 더불어 가구를 배치하고 인테리어를 하며 집을 꾸밀 수 있다. 마을 이웃과 친해지며 친구를 사귀기도 한다. 또한, 마을을 위협하는 의심 세력을 물리치고, 비밀을 밝혀내는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우블릿은 오는 15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Xbox One에서 앞서 해보기로 출시될 예정이다.

▲ 동숲과 포켓몬 요소 담은 우블릿, 15일 출시 (영상제작: 게임메카)







▲ 우블릿은 오는 15일 앞서 해보기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우블릿 2020년 미정
플랫폼
PC
장르
롤플레잉, 시뮬레이션
제작사
게임소개
'우블릿'은 작고 귀여운 생명체인 우블릿과 트레이너들이 살고 있는 마을에서 살아가는 과정을 다룬다. 포켓몬스터처럼 트레이너와 함께 다니는 우블릿은 야생 우블릿과 턴제 전투를 펼치기도 하고, 레벨업도 한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