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90년대 추억 그대로, 바람의나라: 연 정식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9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5,311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사진제공: 넥슨)
▲ 바람의나라: 연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5일, 자사 첫 작품인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바람의나라: 연은 원작 특유의 조작감과 전투의 묘미를 모바일로 구현함과 동시에, 직업별 특색을 활용한 파티 플레이와 오픈채팅방, 단체채팅방 등 커뮤니티적인 요소를 앞세운 모바일 MMORPG다. 특히 초창기 원작 모습을 담기 위해 원화를 보고 2D 도트를 모두 다시 찍는 등 그래픽적 측면에서도 많은 공을 들였다.

넥슨은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참가자 190만 명 돌파 기념 감사의 의미로 금전 10만 전을 추가로 지급하고, 게임에서 5레벨을 달성하면 원작 바람의나라 뿐 아니라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넥슨 온라인게임 13종 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PC 버전 바람의나라 홈페이지에서는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순간이동비서, 환수소환석, 크로스 프로모션 상자(고급, 일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크로스 프로모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바람의나라: 연 공동 제작사인 슈퍼캣 이태성 디렉터는 “정식 출시까지 많은 고민과 노력의 시간을 지나 이제 수행자분들을 만나볼 수 있는 출발선에 설 수 있게 됐다”며, “지금부터 진짜 시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유저 의견을 경청하고 반영해 원작처럼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바람의나라: 연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