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9월 16일까지 부스터 캐릭터 뿌린다

/ 2
▲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그라비티가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제2회 부스터 프로모션 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5일부터 9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캐릭터 생성 시 전승노비스 캐릭터가 제공된다. 생성된 부스터 캐릭터에는 신규 무기, 방어구, 쉐도우, 의상 아이템 등으로 구성된 전용 아이템이 지급되며 전직 간소화, 전용 퀘스트 및 전용 상점 등 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5레벨마다 레벨업 상자 1개씩을 지급한다. 

그라비티는 프로모션 참여자를 위해 5가지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9월 16일까지 캐릭터명 뽑기 이벤트를 통해 부스터 캐릭터 생성 시 랜덤으로 부여되는 NPC 이름 중 특정 이름을 가진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서버별, 직업별로 최초 200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 및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월드이동권’을 3개씩 증정하며 일요일에는 ‘[비매품] 고급 전투교범’을 지급하는 ‘접속하면 다드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캐릭터 육성 시 도움이 되는 3가지 아이템에 대해 할인판매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8월 19일부터 9월 2일까지 ‘제련확률 증가 이벤트’를 진행해 캐시 제련석을 이용한 제련 진행 시 확률이 증가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