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오스, 동남아시아 및 대만 지역서 정식서비스 시작

/ 1
동남아시아 및 대만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 에오스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 동남아시아 및 대만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 에오스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 PC MMORPG '에오스'가 동남아시아 및 대만 지역에서 지난 12일 오후 1시(현지시간 12시) 정식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라인 POD를 통해 직접서비스로 운영되는 동남아시아 통합 서버는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총 13개국에서 접속할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7월부터 동남아시아 및 대만 지역에서 국가별 사전 등록 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했다.

이번 동남아시아 정식 출시는 지난 3월 한국 직접서비스 시작과 함께 공개된 '에오스: 더 블루' 버전으로, 영어와 중국어(번체), 태국어를 먼저 지원하고 향후 국가별 언어를 점차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현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축하 이벤트가 진행되고, 게임 안에서도 다양한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글로벌 플랫폼 라인과 함께 동남아시아 지역에 에오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개발사 직접서비스를 통해 현지 유저분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에오스 한국 서비스는 지난 3월부터 블루포션게임즈 직접서비스로 전환됐으며, 이와 함께 에오스: 더 블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북미/유럽 및 중국 서비스, 스팀을 통한 글로벌 직접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년 10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포션게임즈
게임소개
'에오스(EOS)'는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로,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7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신격화/신석각인 및 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