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지역 '푸른 샘 골짜기 마을' 공개

/ 2
▲ 크리티카에 추가될 신규 지역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올엠)

올엠은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RPG 크리티카에 추가 예정인 신규 지역 '푸른 샘 골짜기 마을'을 공개했다.

‘푸른 샘 골짜기 마을’은 시원한 폭포와 웅장하고 신비로운 나무가 마을 한 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곳이었다. 그런데 정체불명의 사건으로 인해 붉은 빛의 먼지로 뒤덮여 황폐한 마을로 변했다. 플레이어는 이 사건을 쫓아 더욱 강력해진 신규 몬스터와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전투를 펼치게 된다. 

올엠은 앞으로 있을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스테이지 통폐합도 진행한다. 중요 퀘스트를 찾아가는 수고스러움을 덜어 플레이어가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다.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2일까지 최고 레벨 확장에 따른 신규 지역 사전예약을 하고 있으며, 업데이트 후 ‘프리미엄 서비스’와 만렙 확장 콘텐츠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리티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크리티카 . 01.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