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우: 어둠땅 단편 애니메이션, 게임스컴에서 공개된다

/ 3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게임스컴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 애니메이션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사후’ 첫 편이 세계 최대 게임전시회 중 하나로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게임스컴 개막식은 오는 8월28일 오전 3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사후’는 어둠땅의 영역들을 관장하고 있는 4개의 성약의 단을 주제로 하고 있으며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각 성약의 단에 대한 소개와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와 군단 확장팩 출시에 앞서 공개되었던 전쟁인도자와 전조 영상과 마찬가지로 2.5D 스타일로 제작된 이번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첫 편 공개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단편 시리즈 ‘사후’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도 오늘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사후’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애니메이션 시리즈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사진출처: 애니메이션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 오는 게임스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애니메이션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은 '격전의 아제로스'를 뒤이은 새 확장팩이다. 사울팽을 살해한 뒤 홀연히 사라진 실바나스가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새로운 지역 추가 및 최대 레벨 압축이 진행될 예...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4년 2월호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