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버워치, 만화 트레이서 얻을 수 있는 '만화 챌린지' 시작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9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만화 트레이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플레이어 대상 ‘트레이서의 만화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오늘 시작하고, 이를 기념해 2가지 특별 구매 혜택을 동시 제공한다.

‘트레이서의 만화 챌린지’는 지난 15일, 공개된 신규 디지털 단편 만화, ‘오버워치: 트레이서-런던의 부름’을 기반으로 한 게임 내 이벤트다. 런던 거리를 누비는 어린 시절 트레이서에 대한 스토리 파악은 물론, 만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간 중 오버워치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 이상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 스프레이(6경기 승리), ‘만화 트레이서’ 영웅 스킨(9경기 승리)을 차례로 획득한다.

본 이벤트는 28일까지 계속되며, 같은 기간 트위치 내 오버워치 관련 생방송을 시청하는 이들에게는 총 6종의 단편 만화 챌린지 스프레이를 단계별로 추가 제공한다.

트레이서의 만화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이벤트 전용 보상 획득 방법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각각 확인 가능하다.

▲ 경기 승리횟수에 따라서 주어지는 보상이 다르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