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조이시티 신작 전쟁게임 '테라: 엔드리스워' 사전예약 실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5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테라: 엔드리스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워'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테라: 엔드리스워’는 국내외 오랜 기간 사랑 받은 ‘테라’ IP을 활용한 MMO-SLG로,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한 동급 최강의 그래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헥사곤 타일 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를 통해 전략적 재미의 차별화를 뒀다. 이용자는 ‘테라’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등용하여 자신의 영지를 확장 시키고, 부대를 양성하여 아르곤의 침략으로부터 아르보레아를 지키기 위한 전투를 펼친다.

특히, 원작 테라 IP 기반의 다양한 영웅과 함께 시공의 균열, 아크데바 격퇴, 아르곤 캠프 및 아르곤 주성 소탕 등의 PVE 콘텐츠부터 길드 집결 전투, 길드 대전, 도시 점령전 등의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9월 15일부터 진행됐으며, 사전 예약에 참여 시 고급 소환 큐브, 수정, 스태미나 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며, 사전 등록을 마치면 일반 소환 큐브, 행동력, 골드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테라: 엔드리스워’의 사전 예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