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감성 강조한 수집형 RPG, '안녕 엘라' 정식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8,3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안녕 엘라 (사진제공: 알피지리퍼블릭)
▲ 안녕 엘라 (사진제공: 알피지리퍼블릭)

알피지리퍼블릭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감성 RPG ‘안녕 엘라’가 1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안녕 엘라’는 주인공 엘라의 감성적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다. 게임 도입부에 주인공 엘’가 뒤틀려버린 운명을 바꾸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모습을 애니메이션과 컷툰으로 연출하여, 스토리 몰입을 돕는다.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타이밍에 맞춰 영웅들의 스킬을 터치하면서 연속적으로 이어주는 체인 스킬 시스템으로 손맛 액션도 느낄 수 있다.

알피지리퍼블릭은 '안녕 엘라’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희귀장비세트 랜덤상자, 소환티켓을 비롯하여 푸짐한 보상 패키지를 지급하며, 레벨업 이벤트, 신규 기사단 접속 이벤트, 출석 이벤트, GM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피지리퍼블릭 이재영 대표는 “지난해 지스타를 통해 처음 공개한 안녕 엘라에 대한 기대와 관심에 감사 드리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