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라그나로크가 다가온다" 갓 오브 워 신작 공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4,9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8,16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갓 오브 워 차기작으로 보이는 게임이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
▲ 갓 오브 워 차기작으로 보이는 게임이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

17일, PS5 쇼케이스 말미에 갓 오브 워 신작이 공개됐다. 부제는 '라그나로크'로 추정된다.

크레토스 특유의 저음 목소리로 "때가 가까워졌다"라는 대사가 나오고, 곧이어 얼어붙은 듯한 갓 오브 워 특유의 문양이 각종 룬 문자와 함께 나온다. 이어 '라그나로크(신들의 몰락)가 다가온다'라는 문장과 함께 "마음의 준비를 해라"라는 이야기로 짧은 영상이 끝난다.

비록 게임 제목이나 스크린샷, 영상 등 세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갓 오브 워 특유의 문양과 크레토스로 추정되는 목소리, 그리고 SIE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로고를 통해 갓 오브 워 신작이라는 것이 확실시된다. 실제로 전작 갓 오브 워는 북유럽 신화 속 미드가르드를 포함한 알프하임, 무스펠하임, 니플하임, 헬하임, 요툰하임 등을 배경으로 했지만, 일부 세계가 미구현되며 차기작을 암시한 바 있다.

갓 오브 워 차기작은 2021년 출시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으로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PS4 지원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갓 오브 워 차기작은 북유럽 신들을 모두 쓸어버리는 '라그나로크'가 될 예정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
▲ 갓 오브 워 차기작은 북유럽 신들을 모두 쓸어버리는 '라그나로크'가 될 예정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PS5 쇼케이스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산타모니카스튜디오
게임소개
‘갓 오브 워’는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의 간판 액션게임 ‘갓 오브 워’ 시리즈의 4편이다. 이번 작품은 그리스에서 벗어나, 북유럽을 무대로 주인공 ‘크레토스’과 그의 아들 '에트레우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시...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