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누구나 DJ가 된다, 엔씨 신작 퓨저 신규 영상 공개

/ 3
▲ 퓨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북미 법인 엔씨웨스트는 5일 자사가 유통하는 콘솔·PC 신작 퓨저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하고, 미국 하모닉스가 개발한 리듬 게임이다. 여러 음을 섞어서 나만의 노래를 만드는 디제잉을 소재로 했으며, 출시 기준으로 100곡 이상의 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유명인사들이 퓨저 DJ로 활동한다는 내용으로, 누구나 DJ가 될 수 있다(Anyone can be a DJ)'는 퓨저의 특징을 보여준다. 엔터테이너 데이비드 하셀호프(David Hasselhoff), 연기자 조나단 반 네스(Jonathan Van Ness),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클로이 김(Chloe Kim), 피트니스 모델 섬머 레이(Sommer Ray), 힙합 아티스트 커티스 로치(Curtis Roach) 등이 등장한다. 스낵 캐릭터 체스터 치타(Chester Cheetah)도 카메오로 등장한다.

▲ 퓨저 '예상치 못한 DJ' 편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이와 함께 현지에서 DJ DNA 테스트' 이벤트도 연다. 본인의 디제잉 본능을 표현한 포스터를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유명 DJ 디플로(Diplo)와 함께하는 디제잉 배틀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퓨저는 북미·유럽에 11월 10일 출시하며 지원 기종은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다. 자세한 내용은 퓨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퓨저 2020년 하반기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하모닉스뮤직시스템즈
게임소개
퓨저는 가상의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서 다양한 음악을 믹스해 공연하는 게임이다. 원하는 장르를 고르고, 보컬, 베이스 라인, 악기 사운드 등을 믹스해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다.미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스킬과 콘... 자세히
게임잡지
2004년 2월호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