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오버쿡 개발사 신작 '서바이벌리스트' 한국어판 스위치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9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서바이벌리스트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 서바이벌리스트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버쿡 개발사인 팀 17 신작 어드벤처 게임 ‘서바이벌리스트(The Survivalists)’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16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서바이벌리스트는 섬에서 벌어지는 생존 샌드박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다양한 고난과 시련을 이겨내고 최대 3명의 동료와 함께 섬을 탐색하고, 물건을 제작하고, 은신처를 건축하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섬 주변은 각종 위험과 모험으로 가득차 있다. 식량을 위해 동물을 사냥하거나, 혹은 사냥 당할 수도 있으며, 신화 속의 적들을 만날 수도 있다. 수수께끼의 낯선 이에게 퀘스트를 받거나 해안으로 밀려드는 퀘스트를 찾고, 다양한 생물들과 함께 자신만의 모험을 즐기게 된다.

특히 섬에 사는 원숭이를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숭이를 길들이면 건축업자나 벌목꾼, 군인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광신도 캠프 급습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나무를 자르기 위해 원시적인 도끼를 만들고, 배고픔을 해소하기 위해 신선한 과일을 섞어 스무디를 만드는 등 다양한 제작과 공예가 가능하다.

서바이벌리스트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2인터렉티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바이벌리스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 서바이벌리스트 스크린샷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 서바이벌리스트 2020년 10월 10일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팀17
게임소개
'더 서바이벌리스트'는 미개척된 섬에서 생존하는 샌드박스 서바이벌게임이다. 최대 4명으로 협력해 생존할 수 있고 원주민들과의 교류, 건축, 사냥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섬에서 살아남는 것이 목표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