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발레리나가 된 니키, 샤이닝니키 의상제작 영상 공개

/ 2
▲ 샤이닝니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페이퍼게임즈코리아)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23일,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 의상 제작 과정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실제 게임에 구현된 ‘찬란한 약속’ 의상 세트의 제작 과정이 담겼다. ‘찬란한 약속’은 아름답고 우아한 발레리나를 연상시켜 해외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았다.

▲ 샤이닝니키 '찬란한 약속' 의상 세트 제작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스케치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후 세세하게 보석, 리본 등의 디테일을 의상에 덧붙이고 입체적인 3D 모델링으로 이어진다. 발레복 소재를 섬세하게 재현하기 위해 풍성한 레이스 스커트 밑단 주름을 만들고, 실제 착용 효과까지 고려하는 등 고난도 작업까지 이뤄졌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신비로운 선율을 따라 찬란한 약속 의상을 입고 발레를 하는 니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샤이닝니키’는 페이퍼게임즈코리아의 ‘니키’ 시리즈 최신작이다. 평균 5만~8만 개 하이폴리곤으로 구현한 의상 질감, 주인공 니키와의 다양한 상호작용이 특징이다.

현재 샤이닝니키는 사전예약자 수 60만 명을 기록했다.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 루비, 몽환 티켓 10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선물할 계획이다.

게임 정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샤이닝니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