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우: 어둠땅, 출시 전에 4일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 1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이달 말로 예정된 신규 확장팩 어둠땅 출시에 앞서 6일부터 4일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웰컴백 위크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주말을 포함, 약 4일간 진행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축소된 최대 레벨과 새롭게 개편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이 포함된 어둠땅 사전 패치가 얼마 전 적용된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무료 플레이 이벤트는 이처럼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를 체험해 보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은 오는 11월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사후세계인 어둠땅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들은 장대하게 펼쳐지는 이야기를 통해 몇몇 전설적인 아제로스 영웅들의 운명을 확인할 수 있고 어둠땅을 관장하는 성약의 단과 협력해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은 '격전의 아제로스'를 뒤이은 새 확장팩이다. 사울팽을 살해한 뒤 홀연히 사라진 실바나스가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새로운 지역 추가 및 최대 레벨 압축이 진행될 예...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