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5성 베디비어·4성 소니아, 킹덤 오브 히어로즈 새 영웅 등장

/ 4
▲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에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불 속성 5성 영웅인 '베디비어'가 등장했다. 베디비어는 거대한 망치로 넓은 영역을 공격해 적을 무력화시키는 근접 가디언 영웅으로, 자신의 행동 차례가 빠르게 돌아와 적군에게 끊임없이 도발과 약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소니아’는 나무 속성 4성 프리스트로 춤과 연주를 통해 아군 다수를 회복 및 지원하는 능력을 지녔다. 해제를 통해 행동 불능 상태에 처한 아군을 다시 일으키며, 특정 상황에서 아군의 차례가 보다 빠르게 돌아오게 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닉시아, 프레이, 루시퍼, 멀린 등이 추가 성장 기능 ‘잠재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잠재 능력 초기화 기능과 영웅의 밸런스 패치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프레이와 소니아의 신규 코스튬 2종과 푸르푸르, 림노리아, 이그니스의 코스튬 3종도 선보인다

이 외에 룬과 보석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 변경 및 요구 은화량도 감소했다. 특수 제작에서 ‘기억의 파편’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길드 포인트로 ‘제작 재료 선택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 오브 히어로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