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터틀비치 신제품 헤드셋 스텔스 700 2세대가 국내 공식 수입사 동서이노비즈를 통해 21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스텔스 700은 터틀비치 무선 헤드셋 라인업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버전과 Xbox 버전 두 가지로 나온다. 사전예약은 23일까지이며, 정식 발매일은 오는 29일로 정가는 17만 9,000원이다.
스텔스 700 2세대는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및 Xbox 버전 모두 블랙 색상이며, 기존 스텔스 600 2세대보다 향상된 배터리 용량이 특징이다. 아울러 에어로핏 냉각 젤 주입 메모리 폼 이어 쿠션, 블루투스 연결 지원 등을 갖췄다.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은 PS5 3D 오디오를 지원하며, 동봉된 USB 및 블루투스를 통해 PC, 닌텐도 스위치(독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Xbox 버전은 MS 공식 라이센스 제품으로, 별도 리시버 없이 Xbox 시리즈 X/S, Xbox One 등에서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3D 오디오 윈도우 소닉을 지원하며, 오디오 용 돌비 애트모스와 호환되어 게임, 영화, 음악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동서 이노비즈 담당자는 “기다려 주신 분들이 많았던 제품을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찾아 뵙겠다”며, "이번 예약판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게임에 대한 애정과 흥미를 기사에 담아내고 싶습니다.laridae@gamemeca.com
- 오버워치 프로팀, 선수와 협의 없이 트위터로 계약종료 공지
- 원조 공포게임 ‘어둠 속에 나홀로’가 리메이크된다
- [판례.zip] 대리랭크로 1.3억 번 업자, 처벌은 ‘벌금 500만 원’
- 오는 24일, 원신에 풀 속성 품은 새 지역 '수메르' 열린다
- [순위분석] 라이엇, 롤∙발로란트로 온라인 인기 1, 2위 독식
- 적반하장 데스티니 핵 제작자 “번지가 우리 저작권 침해”
- [오늘의 스팀] 귀여운 교주의 어두운 종교 운영 '컬트 오브 더 램'
- [겜ㅊㅊ] 황무지 로망 이뤄볼까? 개척 시뮬레이터 5선
- 폴가이즈에 소닉 친구들과 링 모으기 맵 등장
- '피파' 이름이 없어도 EA 스포츠 FC는 건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