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틀린 그림 찾기 전집 -우뇌의 달인- for Nintendo Switch를 오는 4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발상력, 창조력 등 비언어적 작업을 담당하는 '번뜩임의 뇌' 우뇌를 강화하는 틀린그림찾기 게임이다
▲ 틀린그림찾기 우뇌의 달인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틀린 그림 찾기 전집 -우뇌의 달인- for Nintendo Switch를 오는 4월 2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발상력, 창조력 등 비언어적 작업을 담당하는 '번뜩임의 뇌' 우뇌를 강화하는 틀린그림찾기 게임이다. 재빠르게 다른 곳을 찾는 '상쾌 모드', 다 함께 다른 곳을 찾는 '파티 모드', 차분하게 다른 곳을 찾는 '집중 모드'까지 총 세 가지 모드를 지원하며, 20종류 이상의 틀린그림찾기와 500장 이상의 일러스트가 포함돼 있다.
상쾌 모드는 10초라는 짧은 제한 시간 내에 연이어 틀린그림을 찾는 모드로, 직감력, 집중력, 판단력, 안정력, 인식력의 다섯 가지 힘을 계측하여 '우뇌 지수'를 산출해 준다. 이를 매일 기록해 우뇌 성장을 체감할 수 있다. 파티 모드는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오프라인으로 대결할 수 있는 모드며, 집중 모드는 시간을 신경 쓰지 않고 10개의 다른 곳이 숨겨진 그림에서 다른 곳을 찾는 모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