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존 대미지도 높아졌다, 던파 마창사 진 각성 등장

/ 3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마창사 캐릭터 진 각성​을 추가했다.

100레벨 달성 후 더 강한 캐릭터로 거듭나는 진 각성 업데이트는 작년 1월 여귀검사를 시작으로 남격투가, 남귀검사, 남거너, 여격투가, 남프리스트, 여마법사, 여프리스트, 도적, 남마법사, 여거너, 나이트까지 직업별로 순차적으로 실시해왔다.

이번 열세 번째 업데이트로 마창사 캐릭터 4종에 진 각성이 추가됐다. 진 뱅가드, 진 듀얼리스트, 진 드래고니안 랜서, 진 다크 랜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마창사 캐릭터 4종 주요 스킬에 공격력 증가, 공격 범위 증가 등 대미지 밸런싱을 실시했다. 아울러 각 캐릭터에 새로운 95레벨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며, 네버모어, 천하포무 : 투극, 붉은 달의 사냥제, 멸극 : 흑현금절까지 진 각성 스킬이 새롭게 등장한다.

▲ 던파 마창사 진 각성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4월 15일까지 마창사 캐릭터로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피로 회복의 비약 또는 성장의 비약을 제공한다. 캐릭터 미션으로 진 각성 달성 시 총 4부위의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를, 진 각성 달성 후 적정 던전을 클리어하면 시간의 인도석(250개)을 지급하며, 모든 마창사 캐릭터로 진 각성을 달성하면 무기 아바타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마창사 캐릭터에 공격 속도,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고, 마창사와 함께 파티를 맺어 플레이할 경우 구성원 전체에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을 지원한다.

이 밖에 4월 15일까지 이벤트 던전 미니미니 왕국에 참여하면 미니미니 왕국의 주화를 제공하며, 주화는 특별 상점에서 꽃잎의 석영, 1회용 증폭기, 시간의 인도석, 무제한 투신의 함성 포션, 무제한 정신 자극의 비약, 미니미니 특별 배경화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작전 수행으로 모은 거인의 털 아이템으로는 마을별 상단 지원을 통해 레어 탈리스만 상자, 시간의 인도석, 꽃잎의 석영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