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로한M 변신 종족 데칸, 더 스타일리쉬한 액션 보여준다

/ 1
▲ 로한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22일 모바일 MMORPG 로한M 데칸 종족 전면 개편, 신성장비 도입 및 신규 필드 추가 등을 진행했다.

로한M 대표 변신 종족인 데칸은 체력이 오를 때마다 공격능력이 같이 강해진다. 개편을 통해 스킬, 패시브 등 기본 성능이 강화됐으며, 다소 단조로웠던 전투 방식이 돌진, 광역 넉백효과 등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매커니즘을 가진 스킬이 추가되며 다이나믹해졌다.

이와 함께 신규 맵 샤일로를 업데이트했다. 샤일로는 아르피아 대륙에 있으며, PvP도 가능하며, 다양한 워프 포인트, 비밀통로, 미니맵에 보이지 않는 숨겨진 공간 등이 있다. 탈리스만, 휘장, 아뮬렛 등 새로운 신성 장비도 추가하고, 신성 장비를 획득하면 신성 장비에서도 업적 및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게 했다.

플레이위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접속보상,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초월 25레벨까지 경험치와 신화등급 15강화 무기와 방어구 일체를 제공하며, 그 외 전설 악세서리 풀세트, 전설 코스튬과 문장, 룬 점핑 등을 준다. 또한 용의 무덤을 비롯한 인기 사냥터에서 PvP가 불가능한 평화의 주간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 팀장은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데칸 리뉴얼과 더불어 신규맵과 장비등 콘텐츠가 제공되며 새롭게 로한M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부족함이 없도록 최고의 지원을 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