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걸즈 앤 판처 아귀팀 소녀 5인이 월드 오브 탱크에 왔다

▲ 월드 오브 탱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26일 월드 오브 탱크에 걸즈 앤 판처(Girls und Panzer) 테마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걸즈 앤 판처는 여고생의 전차 전투를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2012년 첫 선을 보인 후 영화, 소설,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해 왔다.

월드 오브 탱크에는 걸즈 앤 판처 상징적인 전차 중 하나인 Panzer IV가 추가된다. Panzer IV는 오아라이 여학원 아귀팀 소속으로 미호가 지휘하는 전차다. 월드 오브 탱크에서 정식 명칭은 Pz IV Ausf. H Ankou이며 5단계 독일 중형 전차다. 플레이어들은 미호를 비롯 아귀팀 소녀 5명을 승무원 특별 음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월드 오브 탱크 걸즈 앤 판처 소개 영상 (영상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 맥스 츄발로프(Max Chuvalov) 월드 오브 탱크 퍼블리싱 디렉터는 "월드 오브 탱크에서 걸즈 앤 판처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플레이어들이 Pz IV Ausf. H Ankou를 즐기는 것이 매우 기다려진다"고 전했다. 

또 걸즈 앤 판처 주요 학교와 팀 문양, 문자와 데칼, 오아라이 여학원 2D 스타일, 각 리더 데칼 컬렉션 등 다양한 전차 꾸미기 요소를 획득할 수 있다.

특별 전차의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특별 임무를 완료하면 걸즈 앤 판처 테마 문양, 문자, 데칼을 얻을 수 있고,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는 오는 5월 6일까지 한정 기간 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월드 오브 탱크'는 20세기 중반에 볼 수 있었던 기갑전을 묘사한 탱크 MMO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전차를 연구, 개발하여 다른 사람과 대전을 펼칠 수 있다. 게임에는 재빠른 경전차, 만능 중형전차, 강력한 중...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