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총 26곡 수록된 베리드 스타즈 OST 앨범, 음원 사이트 발매

/ 2
베리드 스타드 OST 앨범 커버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 베리드 스타드 OST 앨범 커버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베리드 스타즈 공식 OST 앨범 ‘베리드 스타즈 OST’를 벅스, 멜론,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OST는 가수 유수빈이 보컬을 맡은 게임 오프닝곡 ‘Be Honest’를 비롯해 총 26곡이 수록됐다. '수일배' 진승호 디렉터가 작사에 참여해 베리드 스타즈 이야기를 관통하는 테마를 노랫말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작곡가 ‘Mazorski’와 ‘beggarprince’가 참여해 악곡의 다양성을 더한 세부 곡들과 함께, 지난해 발매한 한정판에 삽입됐던 OP 버전(OST에서는 미공개)과 Credit 버전 음원도 포함됐다.

베리드 스타즈는 2020년 7월 30일 발매된 라인게임즈의 첫 콘솔 패키지 게임이다. 독특한 게임성과 깊이 있는 스토리 등에 힘입어 초도 발매 분량이 완판되는 등 흥행에 성공했으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 및 기술창작상(기획/시나리오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게임에 대한 팬 분들의 진심 어린 응원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에 발매한 공식 OST 앨범을 통해서도 많은 분들이 ‘베리드 스타즈’와 그 속에 담긴 테마를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베리드 스타즈 2020년 7월 30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라인게임즈
게임소개
‘베리드 스타즈’는 넥스트플로어에서 만든 PS4, PS비타용 어드벤처 게임으로, 서바이벌 오디션 중 벌어진 붕괴 사고로 인해 고립된 캐릭터들간의 갈등을 그린다. 개발자로 이번에 ‘검은방’과 ‘회색도시’로 유명한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