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모바일

롤켓몬 출격, '포켓몬 유나이트' 스위치로 21일 출시

/ 1
▲ '포켓몬 유나이트'가 오는 21일 출시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포켓몬스터와 AOS의 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포켓몬 유나이트'의 출시일이 공개됐다. 

주식회사 포켓몬은 16일,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포켓몬 유나이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고 밝혔다. '포켓몬 유나이트'는 포켓몬 최초 AOS게임으로 에오스섬에서 펼쳐지는 유나이트 배틀을 다루고 있다. 유나이트 배틀은 포켓몬 트레이너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펼치는 경기로 필드에 있는 포켓몬을 사냥하면 나오는 에오스 에너지를 확보해 상대편 진영에 있는 골에 넣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특전도 지급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포켓몬 유나이트'를 기간 내에 조기 다운로드받으면, 제라오라 유나이트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다. '제라오라'는 알로라지방 환상의 포켓몬으로 번개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포켓몬이다. 게임 내에선 빠른 속도를 활용해 순식간에 상대와 거리를 좁혀 단숨에 큰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종료 후에는 게임 내 메일 기능으로 제라오라 유나이트 라이선스를 받을 수 있다. 

포켓몬 유나이트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오는 9월에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AOS
제작사
포켓몬
게임소개
'포켓몬 유나이트'는 바다 끝에 있는 환상의 비경 '에오스섬'에서 펼쳐지는 유나이트 배틀을 다루고 있다. 유나이트 배틀은 포켓몬 트레이너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펼치는 경기이다. 필드에 있는 포켓몬을 사냥하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