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추석 연휴 맞춰 공개 테스트 시작

/ 2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11월 5일 출시 예정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이하 뱅가드)의 멀티플레이어 크로스플레이 공개 테스트가 이번 주말 찾아온다. 뱅가드를 예약 구매 또는 사전 예약한 플레이어들은 이틀 먼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뱅가드를 예약 구매한 팬들 및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한 팬들, 그리고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방문하는 플레이어들은 17일 새벽 2시부터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접속하는 경우는 예약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사전 참여할 수 있다. 이후 21일까지는 PC를 비롯해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등 출시 이후 뱅가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에는 호텔 로얄, 레드 스타, 가부투 등 세 곳의 신규 전장과 팀 데스매치, 점령, 확인 사살, 정찰, 챔피언 힐 등 앞서 선보인 콘텐츠에 더해 이글스 네스트 전장, 수색 섬멸 모드 등이 새로 추가된다.

기간 중 레벨 20에 도달한 플레이어들은 뱅가드 및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추후 사용할 수 있는 무기 도안 및 콜 오브 듀티: 모바일에서 추후 사용할 수 있는 아서 킹슬리 오퍼레이터 등 두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예약 구매 시,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사전 참여는 물론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이하 워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걸작 무기 도안 등 여러 특전이 제공된다. 뱅가드 테스트 접속을 위한 PC 사양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대표 이미지 (영상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슬래지해머게임즈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월드 워 2, 어드밴스드 워페어 등을 개발한 슬래지해머게임즈가 주도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차기작이다. 2차 세계대전 배경으로 알려져 있으며, 무료 배틀로얄 게임 워존과 연계된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