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리니지W에 서버 12곳 격돌하는 월드 전장 열렸다

/ 1
▲ 리니지W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5일 리니지W에 첫 번째 월드 전장 '공허의 균열'을 업데이트했다.

공허의 균열은 월드 내 12개 서버 모든 혈맹이 출전하는 대규모 전장이다. 리니지W는 기획 단계부터 월드 단위 전투 구현을 목표로 개발됐고, 이용자는 서버 단위보다 한층 규모가 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추후 상아탑, 오만의 탑 등 월드 전장과 월드 거래소도 선보인다.

공허의 균열은 마법사 연구소에서 포탈을 이용하거나 특수 던전 메뉴로 입장할 수 있다. 5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고, 일주일 동안 최대 7시간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전장은 2개층으로 구성된다. 1층에서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면 주술실/도서관/마법인형 보관소 등으로 이동할 수 있는 열쇠를 얻는다. 이후 1층에서 포탈을 타고 2층으로 이동한다.

매주 금, 토, 일에는 밤 10시에 보스 몬스터 '뒤틀린 에오르트'가 등장하며, 공략 시 전설 등급 무기 '공허의 활'과 영웅 등급 방어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어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는 보스 '대마법사 하딘'이 등장하며, 공략 시 하딘의 지팡이, 신념의 가더 등을 얻는다. 보스 외에도 공허의 균열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균열의 에메랄드/토파즈 귀걸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W 2021년 11월 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이다. 월드와이드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했다. 풀 3D 그래픽과 쿼터뷰로 구현한 다크 판타지 세계, 상상을 현실화한 연출, 리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