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터널 리턴, 패션 디자이너 캐릭터 '마이' 출시

/ 2
▲ '마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45번째 신규 캐릭터 ‘마이’를 출시했다.

도도한 패션 디자이너 ‘마이’는 ‘미스릴 크롭’, ‘팬텀 자켓’ 등의 고유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캐릭터로, 아군을 지원하기에 좋은 스킬 구성을 갖고 있어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활약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마이’의 스킬은 고유 자원인 ‘패턴’으로 작동하는 것이 특징이며 기본 공격 시 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보유 중인 ‘패턴’ 수치에 따라 방어력 추가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 ‘오뜨꾸뛰르’, ’패턴’을 획득하면서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드레이프’, ’패턴’을 획득하며 기본 공격 피해를 최소화하는 장막을 형성한 후, 지속 시간이 종료될 때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는 ‘숄 장막’, 스킬 타깃에 이동하며 자신에게 보호막을 생성하고, 타깃 대상이 아군일 경우 아군에게도 보호막을 생성하는 ‘캣 워크’, ’패턴’을 사용해 아군에게 사용 시 체력을 회복시키고 적군에게 사용 시 현재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는 ‘익스클루시브’로 구성된다.

이 밖에 게임 시스템 업데이트의 목적으로, 적 실험체에 스킬을 입힐 시 추가 스킬 피해를 주는 ‘벽력’ 파괴 특성이 신규 특성으로 추가됐다. 또한 아이템 제작 편의성 개선, 친구 카테고리 기능 개선, 사용자 설정 대전에서 친구 초청 기능 추가, 로딩 화면 개편 및 최대 로딩 시간 단축 등의 게임 편의성 개선과 함께 ‘ER 패스 부스트’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 '마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터널 리턴 2020년 10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PC
장르
전략시뮬, 슈팅
제작사
님블뉴런
게임소개
'이터널 리턴'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원작으로 한 PC 게임이며, 2D였던 모바일과 달리 3D로 제작된다. 플레이어는 '루미아'라는 이름의 미지의 섬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사투를 벌여야...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