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엔씨소프트 신작 TL 세계관 다룬 인터랙티브 소설 연재

/ 1
▲ TL 세계관 다룬 인터랙티브 소설 '플레이 노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일부터 자사 PC·콘솔 신작 TL(Throne and Liberty) 세계관을 담은 인터랙티브 소설 '플레이 노블(PLAY NOVEL)'을 연재한다. 

플레이 노블은 TL 세계관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TL 세계관에 등장하는 두 소녀 로엔과 칼란시아 이야기를 다루며, 비주얼과 인터랙티브 요소를 더해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2일부터 2주 간격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순차적으로 연재하며, 총 5개 에피소드, 10개 세부 챕터로 구성된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공개한다. 

앞으로도 엔씨는 플레이 노블을 시작으로, TL 세계관, 아트, 사운드 등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 최문영 PDMO(Principal Development Management Officer)는 "오픈형 R&D의 일환으로 TL의 출시를 기다리는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TL의 독창적인 내러티브를 다양한 콘텐츠 형태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 공식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TL: 쓰론 앤 리버티 2022년 4분기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쓰론 앤 리버티는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PC∙콘솔 MMORPG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고, 고품질 그래픽과 오픈월드, 실제 물리 법칙을 바탕으로 설계한 현실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