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페셜 위크와 그래스 원더가 소개하는 '우마무스메'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6월 20일 서비스를 시작하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6월 20일 서비스를 시작하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오는 20일 국내에 서비스 할 예정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배경이나 시스템, 특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학원의 신입 트레이너가 되어, 트윙클 시리즈에서 수상해 꿈을 이뤄야 한다. 플레이어가 수행애야 할 트레이너로서의 업무는 '스페셜 위크'와 '그래스 원더'가 소개해주는데, 담당할 우마무스메를 고르고 육성 방침을 정한 후 적성에 맞춰 다양한 트레이닝과 스킬 등을 골라야 한다. 

육성 중간중간에는 적절하게 휴식 등을 취해 컨디션을 회복시켜야 하며, 우마무스메의 개인적 고민 상담을 통해 공감해주며 성장을 돕게 된다. 또한 트레센 학원에 다니는 다른 우마무스메들과 친목을 다지거나, 우정 트레이닝을 하는 등 다양한 스토리를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준비돼 있다. 계절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도 볼거리 중 하나다.

육성을 끝내고 나면 레이스에 출전하게 된다. 레이스에서 상위권에 들면 위닝 라이브 무대 중심에 오를 수 있으며, 자신이 키운 캐릭터가 센터에 서서 주목 받으며 공연을 펼치는 것을 감상할 수 있다. 육성을 끝마친 우마무스메의 마음은 다음 담당 우마무스메로 '계승'되며, 이를 통해 더욱 빠르고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그 외에도 육성을 끝마친 우마무스메 팀을 만들어 전국 트레이너들과 대전하는 '팀 레이스', 길드 역할을 하는 '서클' 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한편, 이번 게임소개 영상에서는 한국어 번역이 완료된 다양한 게임 내 모습을 볼 수도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오는 6월 20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소개 영상 (영상출처: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