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신캐 '티엠 오페라 오' 추가, 우마무스메 첫 업데이트 실시

/ 1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7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캐릭터 및 서포트 카드를 공개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새로운 ‘육성 우마무스메’ 캐릭터인 ‘티엠 오페라 오’를 추가했다. ‘티엠 오페라 오’는 항상 과장된 연기톤으로 자기애를 과시하는 나르시시스트이며, 스스로의 강함과 아름다움을 모르는 사람들을 깨우쳐주는 활동을 하고 있다. 어딘지 모르게 코믹한 가극왕이며, 중거리 및 장거리를 무대로 활약하는 선행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육성을 도와주는 서포트 카드 3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카드 SSR등급 '[사랑받는 존재가 되어다오] 오구리 캡', SR등급 ‘[견습 마녀와 긴 밤] 스윕 토쇼’ 등 3종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10일까지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이벤트 ‘네 꿈을 향해 달려나가라!’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 육성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로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지난 6월 20일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영혼과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승리하여 각 캐릭터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터 더비’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