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던파모바일, 신규 클래스 '여귀검사' 업데이트

/ 1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0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여귀검사’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월 국내 출시 후 첫 신규 클래스로 선보이는 여귀검사는 전이의 힘이 깃든 마수로 검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직 캐릭터로 발검술과 마법을 접목하여 공격하는 ‘소드마스터(노블레스)’, 강한 정신력으로 마검 ‘프놈’을 다루는 ‘데몬슬레이어(검마)’, 고대의 신 ‘우시르’를 수호하는 기사 ‘다크템플러(암제)’, 쌍검을 사용한 독특한 검술과 내공을 무기로 삼는 ‘베가본드(검호)’ 등 4종을 공개했다. 

넥슨은 여귀검사 클래스 업데이트 기념으로 7월 28일까지 신규 전직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귀검사 캐릭터로 플레이하면 던전 경험치와 마을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또한 여귀검사 캐릭터와 파티를 맺으면 파티원 전원이 던전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8월 11일까지 신규 생성한 캐릭터 대상으로 55레벨까지 빠른 육성을 돕고, 로터스 레이드 도전을 지원하는 ‘아라드 하이웨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벨 달성, 콘텐츠 플레이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에픽 무기 선택 상자’와 ‘+12 장비 강화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던파모바일’ 1대 앰배서더인 배우 정지소가 참여한 여귀검사 OST ‘It’s My War Now’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음원은 ‘던파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던파모바일’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2022년 3월 2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액션 쾌감’이라는 개발 슬로건을 내걸고 과거 오락실에서 즐기던 수동 조작의 손맛을 고스란히 구현한 2D 액션 게임으로, 아름다운 전설과 비참한 전쟁이 공존하는 아라드 대륙에서 벌어지는 모험...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