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는 19일, 리니지 서비스 24주년 기념 에피소드 '전운'을 업데이트했다.
리니지는 1998년 출시되어 올해 24주년을 맞았다. 모든 이용자는 24주년 기념 보상을 받고, 관련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우선 모든 이용자에게 24주년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내년 1월 11일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쿠폰을 사용하면 안정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 3종(사신의 전운, 사신의 성장 물약(이벤트), 사신의 보급지원 큐브)을 받는다.
같은 기간에 일간/주간 콘텐츠를 완료하면 24주년 코인을 받는다. 코인은 24주년 엘릭서 100% 제작권(이벤트), 24주년 룸티스/스냅퍼 +1 강화권(이벤트) 등으로 바꿀 수 있다. 획득한 누적 코인 수에 따라 추가 보상(24주년 엘릭서 완제 선택 상자, 24주년 고급 퓨어 엘릭서 상자 등)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24주년 코인을 1,000개 적립할 때마다 시그니처 쿠폰을 받으며, 쿠폰은 최대 8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하면 올해 1월 25일부터 10월 5일 사이 강화에 실패한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복구할 아이템이 없으면 아인하사드 포인트 충전석(1,000)도 선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기존 콘텐츠 개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19일부터 순차적으로 ▲지배의 탑 개편 ▲클래스 밸런스 조정 ▲랭킹 시스템 개편 ▲사냥터 개편 ▲월드 공성전 3성 등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2일에는 90레벨 초반대 이용자 대상으로 전투 활성화 서버 '사신'이 열리며, 붉은 기사단 서버와 일반 서버 캐릭터를 사신 서버로 옮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전용 신규 버프 4종, 던전을 이동하는 플레이 마스터 팝업 등 PC방 혜택 개편&이벤트 ▲주말에 등장하는 특정 몬스터를 처치해 추가 경험치를 얻는 24주년 생일 케이크 ▲보스를 공략해 획득한 용맹의 메달을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용맹의 메달 시즌 6' 등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오늘의 스팀] 몰락인가? 동접 10만 명 깨진 모던 워페어 2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