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리니지W 신규 클래스 추가 맞춰 안전강화 쿠폰 준다

/ 4
▲ 리니지W 첫 시그니처 클래스 '수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일, 리니지W에 첫 시그니처 클래스 수라를 추가했다.

수라는 태도(太刀)와 비수를 무기로 사용한다. ▲적에게 낙인 디버프를 주고 더 높은 대미지를 입히는 스티그마, 공격 성공 시 대상의 소울을 흡수하는 소울 리프, 낙인을 모두 소모해 원거리 대상에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스턴시키는 길로틴: 어비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영지 오렌도 열렸다. 새롭게 추가된 사냥터(마요 설벽, 사벨 설벽 등)에서 보스 몬스터(광풍의 샤스키, 큰발의 마요 등)를 처치하면 폭풍의 가더, 지휘관의 투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월드 던전 상아탑도 즐길 수 있다. 두 개 진영(야히, 발록)으로 나뉘어 타락, 데몬, 굴라 등 몬스터를 잡아 복종의 태도, 복종의 비수, 지휘관의 망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리니지W 신규 클래스 '수라'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모든 이용자는 출석보상으로 쿠폰 5종을 받는다. 쿠폰을 사용해 무기·방어구·장신구를 복구하고, 변신·마법인형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강화 쿠폰도 준다. 쿠폰을 사용해 아이템을 강화하면 실패해도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월드(서버) 오렌을 열었다. 전용 혜택 제럴드의 가호와 오렌 월드 전용 얼리버드 쿠폰 3종도 제공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난 10월 28일 진행한 리니지W 소통 방송 '디렉터스 토크 인 타이완'에서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월드 공성전: 기란성, 라스타바드, 잊혀진 섬 등을 순차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W 2021년 11월 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이다. 월드와이드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했다. 풀 3D 그래픽과 쿼터뷰로 구현한 다크 판타지 세계, 상상을 현실화한 연출, 리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