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은 22일, 새로운 블로그 업데이트를 통해 용군단 확장팩 향후 1년간의 계획을 발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홀리 롱데일 총괄 프로듀서는 2023년에 플레이어들을 위한 총 여섯 번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 중 내년 초 적용될 첫 업데이트에는 최근 발표한 교역소 시스템과 회색 및 흰색 장비들의 형상변환 추가, 그리고 추가 전역 콘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며, 현재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모두 테스트해 볼 수 있다.
또 용군단에서는 여섯 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동안, 최신 업데이트가 라이브 서버에 적용되고 이른 시일 내 신규 업데이트를 테스트 서버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플레이어들이 다음 콘텐츠를 기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2023년 로드맵 발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2022년 미정
- 플랫폼
- 온라인
- 장르
- MMORPG
- 제작사
- 블리자드
- 게임소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은 '어둠땅' 이후 출시되는 11번째 신규 확장팩이다. 신성한 일족의 땅이 다시 깨어나면서, 용들은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영웅들에게 표면 위로 부상하는 위협과 수수께끼에 대처하... 자세히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순위분석] 금강선의 호언장담 진짜였다, 로스트아크 TOP 3
- 닌텐도 스위치 황혼기 장식할 대형 신작 몰려온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유니티 살해협박, 유니티 직원 소행으로 밝혀져
- 메이플 닉네임 경매 최고가 '라라'는 얼마였을까?
- 블리자드, 모바일게임 신작 ‘워크래프트 럼블’ 사전예약 시작
- 가격 인상 항의, 국내외 개발사 유니티 광고 중단으로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