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스 오브 케이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마이 판타스틱 랜치(My Fantastic Ranch)’의 닌텐도 스위치용 한국어버전이 오늘 5일 정식 출시됐다.
환상적인 목장에서 용과 유니콘을 훈련시킨다는 것을 테마로 한 마이 판타스틱 랜치는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이루어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용과 유니콘이 학생들과 친밀감을 쌓을 수 있도록 잘 돌봐야 하며, 직접 자신만의 목장을 만들 수도 있다.
더불어 아이들이 동물들과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수업용 경기장이나 곡예비행 연습용 고리 코스를 짓는 등의 놀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그와 동시에 용과 유니콘을 돌보기 위한 시설을 짓거나 먹이를 주는 직원을 고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작업들을 통해 동물들의 돌발 행동을 방지할 수 있다.



보석을 획득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목장을 꾸미면 더 많은 동물들을 입양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자연스럽게 목장 평판이 높아지면 수업을 듣거나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싶어 하는 학생들도 많아진다. 동물들을 짝지어 최고의 듀오를 만든다면 축제에 참가한 왕자와 공주가 놀라는 장면도 연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프로젝트 유출 소송 중인 다크 앤 다커, 스팀서 삭제됐다
- 개발 과정 공개하겠다던 엔씨, 실제 변하고 있다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철권 8, 현재 공개된 10명이 초기 라인업 전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