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블루 아카이브, ‘아루’ 복각 및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 진행

/ 1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한 블루 아카이브 (사진제공: 넥슨)
▲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진행한 블루 아카이브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4장 잊혀진 신들을 위한 키리에’ 후반부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아리우스 스쿼드’를 유린하는 ‘미카’를 막아서고 선생님과 ‘아츠코’의 피난에 도움을 주는 ‘사오리’와 학생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카와 사오리의 교차하는 과거 속 학생들 각자가 도달한 해답과 이로 인해 펼쳐진 결과의 마지막 장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아리우스 분교 소속 신규 학생 사오리가 추가된다. 사오리는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로, EX스킬을 사용할 시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확정 치명 대미지를 가할 수 있다. 또, ‘아루’ ‘시로코(라이딩)’, ‘아리스’ 모집이 복각되고 ‘특수작전: 데카그라마톤 편’의 3차 이벤트가 업데이트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탐사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4일까지 메인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수제 화환을 지급하며, 이를 100개 보유한 이용자는 청휘석 1,200개를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임무와 특별의뢰를 완료하면 보상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과 접속 시 매일 100 AP를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블루 아카이브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루 아카이브 2021년 2월 4일
플랫폼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넷게임즈
게임소개
‘블루 아카이브’는 학원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지난 14일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사전등록에 100만 명 이상 몰리며 글로벌...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