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신규 확장팩 빛의 몰락 출시와 함께 31만 명 이상 동시접속자를 모으며 스팀 일 최고 동시접속자 5위를 차지했다.
지난 1일 출시된 6주년 확장팩 빛의 추락은 사이버펑크풍 신규 지역 도시 네오무나를 무대로 그곳을 지키는 구름질주자가 등장해 아군으로 합류한다. 트레일러를 통해 메인 빌런이자 게임 세계관에서 발생한 모든 사건의 원흉인 ‘목격자’가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냈으며, 압도적인 힘을 보이는 충격적인 연출도 선보였다. 유저들은 우주를 이루는 실을 이용해 훅을 달아서 날아가거나 실들을 엮어 적을 봉쇄하는 신규 하위 직업 초월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신규 적 박해자 추가, 무기 제작 시스템이 간소화, 방어구와 전투 관련 내용을 개편하는 등 다양한 정보가 공개됐다.
빛의 몰락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주요 스토리였던 빛과 어둠의 이야기 최종장인 최후의 형체 직전의 이야기다. 유저들은 특색있는 새 능력과 네오무나의 풍경 등 새로운 정보들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를 반영하듯 확장팩 출시 당일에는 스팀 역대 최대 동시접속자 수 31만 6,750명, 2일에도 31만 3,180명을 기록하며, 지난 2022년 2월 마녀 여왕 확장팩 출시 당시 달성한 동시접속자 수 29만 명을 뛰어넘었다.



새 확장팩 출시와 함께 빛과 어둠의 이야기는 최종장만을 남겨놓았지만, 제작진은 이후에도 추가로 스토리가 더 나올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스팀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상위권에서는 지난 1일 출시된 실시간 턴제 전략 신작 팬텀 브리게이드가 5위를 차지했다. 이어 출시를 앞둔 기대감이 상승하며 와룡: 폴른 다이너스티는 3위로 상승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에 대한 흥미와 애정을 기사에 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parkjh@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
- 호텔 청소하며 추리하라, 디스 베드 위 메이드 연내 스팀 출시
- "주요 게임 인기도 높지 않아" 공정위 MS-액블 인수 승인
- 뉴비 포섭 통했나, 스파 6 스팀 역대 대전격투게임 동접 1위
- 한정 아이템 포함, 버거킹 디아4 이나리우스·릴리트 와퍼 출시
- 하늘섬 생존 게임 ‘솔라펑크’ 킥스타터 목표액 하루 만에 달성
- 스팀 출시된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대체로 부정적' 이유는?
- 우주정거장의 잔혹한 비밀 밝히는 픽셀 어드벤처 신작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