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2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노아 신규 전직 4라인 모르페우스를 추가했다.
노아 4라인 모르페우스는 붉은 달의 꿈을 꾸며 뒤틀린 기억 속 파편을 꺼내 복수를 실현하는 직업이다. 현실을 외면한 채 역몽 속을 여행하는 몽상가 콘셉트로 디자인했으며, 1차 전직 세컨드 디젝션, 2차 전직 헤이지 딜루전, 3차 전직 모르페우스로 이어진다.
3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선물한다. 또, 16일까지 노아 4라인을 플레이해 모르페우스로 전직을 완료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최대 2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각종 퀘스트를 수행해 [코보] 몽환의 증표 – 노아를 모으면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99레벨까지 진행되는 노아 4라인 캐릭터 연계 퀘스트를 통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로제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퀘스트도 추가했고, 로제 테마곡 엘소드 OST : Set Fire를 발매할 예정이다. Set Fire는 로제의 당차고 씩씩한 면모를 표현한 곡이며, 오마이걸 승희가 보컬로 참여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정말 ‘와우 2’ 발표되나? 블리자드 CEO 빅 뉴스 재차 예고
- 다크 앤 다커, 글로벌 유료 이용자 46만 명 달성
- 공대 전원 무효 처리, 로아 ‘카멘’ 대리 클리어 제재한다
- [롤짤] 아시안게임 롤 금메달 띄운 '케리아'의 알리스타
- 무패우승, 대한민국 롤 대표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 [인디言] 액션과 연애를 버무린 이터나이츠
- [이구동성] 조금 찜찜한 유니티의 항복
- 피파에서 이름 바꾼 FC 24, 버그 만발로 스팀 평가 ‘복합적’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작 '아수라 프로젝트' 발표
- 배그 모바일 대한민국 대표팀, 아시안게임 은메달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