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미소녀 영웅 모으는 슈팅 RPG, 아크마스터 출시

/ 1
▲ 아크마스터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킹콩소프트)

킹콩소프트는 6일, 슈팅 RPG 신작 아크마스터를 출시했다.

아크마스터는 세계수 주변에 문명을 이룬 인류와 영역 밖에서 공격해오는 변이종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인 '영웅'을 주축으로 방어선을 구축하고 싸우는 스토리를 다룬다. 출시 기준으로 영웅 30여 종, 보물 40여 종이 등장하며, 영웅 3종으로 팀을 꾸려 조합해 나만의 전략을 전개할 수 있다.

세력쟁탈전, 보스쟁탈전, 길드전쟁, 서버전쟁 등 여러 PvP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아크전쟁은 1주간 진행되는 길드 PvP로, 점령지를 중심으로 각 길드가 겨룬다. 길드에 가입된 10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PvP 외에도 보스 사냥, 일일 퀘스트 진행 등으로 개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 및 개인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부여되며, 랭킹 보상도 제공한다. 

출시와 함께 SSR 영웅 티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티나는 인류 실험체 출신으로 메카닉 부대를 조정하며 여러 적을 상대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이벤트는 총 6종이며,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소환권을 사용해 티나 조각을 얻어 영웅을 활성화할 수 있다. 티나 이후에도 매주 영웅 1종에 대한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시작되는 티나출격 이벤트를 통해서 SSR 영웅 티나를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티나의 조각을 획득 하여 활성화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획득 할 수 있으며, 티나만의 전용 칭호도 교환을 통해서 획득 할 수 있다고 공개 되었다.

이 외에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특별 쿠폰을 사용하면 SR 영웅을 지급하며, 시간별로 공개되는 전용 쿠폰도 준다. 아울러 캐릭터를 만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전용 재화인 아크크리스탈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아크마스터는 카툰 느낌 그래픽으로 그려진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스킬을 사용하며 전투를 진행하는 미소녀 슈팅 MMORPG다. 다양한 영웅 수급처를 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