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은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성남시 소재 지역아동센터 3곳에서 기부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뮤 온라인과 미스터피자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일환이며, 게임 내 기부 이벤트에 많은 유저가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먼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학용품 및 텀블러 세트를 기부했다. 18일 오전, 웹젠 박광엽 본부장, 미스터피자 김형태 전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수봉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물품 전달식이 열렸다. 두 회사가 기부한 물품은 3,500만 원 상당으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이어 같은 날 성남시 소재 중탑종합사회복지관, 청솔지역아동센터, 한솔지역아동센터에 피자를 기부했다. 뮤 온라인 영웅 이름으로 뮤 드림 피자 세트 신제품 포게더 피자 교환권을 선물했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경매 수익금 1,000만 원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아름다운 경매는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지역 이웃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웹젠 사내 행사로, 경매 수익금에 기부금을 더해 매년 복지단체에 기부해왔다. 최근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웹젠 기부금으로 경로식당 환경 개선 사업을 했다.
웹젠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 정말 ‘와우 2’ 발표되나? 블리자드 CEO 빅 뉴스 재차 예고
- 다크 앤 다커, 글로벌 유료 이용자 46만 명 달성
- 공대 전원 무효 처리, 로아 ‘카멘’ 대리 클리어 제재한다
- [롤짤] 아시안게임 롤 금메달 띄운 '케리아'의 알리스타
- 무패우승, 대한민국 롤 대표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 [인디言] 액션과 연애를 버무린 이터나이츠
- [이구동성] 조금 찜찜한 유니티의 항복
- 피파에서 이름 바꾼 FC 24, 버그 만발로 스팀 평가 ‘복합적’
-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작 '아수라 프로젝트' 발표
- 배그 모바일 대한민국 대표팀, 아시안게임 은메달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