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국내와 해외 등지에서 오프라인 테스트를 개최한 철권 8이 스팀에서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시간으로 30일 오후 6시, 스팀에 '철권 8 베타테스트' 페이지가 열렸다. 해당 페이지 메인 이미지에는 카즈야와 진이 그려진 철권 8 일러스트가 걸려 있으나, 로고 아래에 CNT(CLOSED NETWORK TEST)라는 단어가 추가돼 있다. 해당 페이지는 오픈 5시간 후 닫혔으나, 반다이남코가 스팀 등을 통해 조만간 온라인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스팀 테스트 페이지는 정식 게임 페이지와 별개로 열리는 경우가 많은데, 철권 8의 경우에도 따로 공개됐다. 정식 게임 페이지에는 테스트와 관련한 내용이 공지되어 있지 않은 상태로, 어떤 빌드로 테스트를 진행할 지는 추후 발표를 기다려 봐야 할 것이다.
한편, 철권 8은 '어그레시브'를 모토로 게임을 더욱 다이나믹하게 만드는 '히트'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여기에 초보자도 버튼 몇 개를 연속해 누르는 것만으로 각종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는 '스페셜 스타일' 컨트롤 방식을 도입해 초보자도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현재까지 공개된 철권 8 참전 캐릭터는 15명으로, 테스트에서 선보여진 10인(진, 카즈야, 폴, 로우, 샤오유, 잭8, 니나, 라스, 킹, 준)에 더해 리로이, 리리, 화랑, 아스카, 브라이언이 선보여졌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오늘의 스팀] 파티 애니멀즈에 中 유저 비추 폭격, 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오는 12월 닌텐도 스위치 출시 확정
- 영업손실 83억, 컴투스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 희망퇴직
- [오늘의 스팀] 드디어 완성된 사펑, 팬텀 리버티 ‘매우 긍정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4년 만의 오프라인, 도쿄게임쇼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