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22일,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유명 일러스트 작가 ‘쭐어’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쭐어든 클로저’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쭐어’ 작가 특유의 귀여운 그림체로 재탄생한 클로저스 캐릭터 20종과 인기 보스 몬스터 ‘길달’ 일러스트, 각 캐릭터 특징을 살린 인게임 이모티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쭐어 콜라보 유니온 패스’를 선보인다. 10월 19일까지 던전 클리어, 피로도 소모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여 포인트를 획득하면 전체 캐릭터의 ‘쭐어든 클로저 이모티콘 티켓’ 및 ‘형상 기억 매체’ 등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달빛 가득 폭죽 이벤트’도 연다.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폭죽 아이템을 사용해 포인트를 쌓고, 이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다. 개인 누적 포인트 랭킹 1위 유저에게는 ‘팀 문장 위광 풀세트 상자’를, 2위와 3위 유저에게는 '검은양/늑대개/사냥터지기/시궁쥐 엠블렘 위광 선택 상자’ 등 명예 아이템과 'S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등 소모품을 선물한다. 아울러 전체 유저의 누적 포인트에 따라 서버 전체 버프 효과도 제공한다.
이번 클로저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
- [이구동성] 사상 표현이 아니라 테러입니다
- 민주노총 IT노조, 혐오 사태서 넥슨코리아 직접 비판
- 데모 혹평 받은 창세기전 "배속부터 그래픽까지 다 고쳤다"
- 발더스 게이트 3, 공식 한국어 지원 시작
- [순정남] 이거 오타 아니야? 은근슬쩍 정식 명칭 TOP 5
- GTA 6, 국내시간 5일 밤 11시에 첫 트레일러 공개한다
- 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베낀 넷이즈 상대 소송 승소
- 사이버펑크 2077, 나이트 시티에 드디어 지하철 오픈한다
- [포토] 서브컬처 행사 AGF 2023, 가장 붐빈 호요버스 부스
- [오늘의 스팀] 최근 유저 평가 ‘압긍’까지 오른 P의 거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