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니지W, 신규 클래스 특징 살린 건그레이브 컬래버 개최

/ 4
리니지W, 건그레이브 IP 컬래버레이션 시작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리니지W, 건그레이브 IP 컬래버레이션 시작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29일, 리니지W의 건그레이브 IP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건그레이브 IP는 레드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TPS 액션게임 시리즈로,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엔씨는 리니지W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클래스 총사의 특징을 살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시련의 탑 던전을 각색한 이벤트 던전에서 진행된다. 해당 던전에 진입하면 각 층마다 건그레이브 제휴 스킨이 자동으로 착용되며,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아이템 ‘혈청(각인)’을 획득할 수 있다. ‘혈청(각인)’은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콜렉션 아이템으로 구매하거나 등록할 수 있다.

한편, 엔씨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14일 간 출석체크 이벤트를 연다. 출석체크 1회차 보상으로 지급되는 ‘그레이브의 가호’를 수령하면 추첨을 통해 피규어를 제공한다.

건그레이브 컬레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W 2021년 11월 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이다. 월드와이드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했다. 풀 3D 그래픽과 쿼터뷰로 구현한 다크 판타지 세계, 상상을 현실화한 연출, 리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