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일본 서비스 5월 말 확정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8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에버소울 일본 서비스 5월 29일 시작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에버소울 일본 서비스 5월 29일 시작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의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오는 5월 29일 일본에 출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7일, 에버소울 일본 정식 출시일을 포함한 서비스 일정과 현지 이용자 테스트 결과 등을 발표했다. 이번 소식은 에버소울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첫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됐다.

라이브 방송에는 정령 ‘메피스토펠레스’ 일본어 더빙을 진행한 유명 성우 노구치 루리코와 현지 운영 담당자가 함께 출연했다. 출연자들은 일본 정식 서비스 일정과 현지 이용자 테스트 결과, 성우 정보 등을 소개했다. 더해, 공식 SNS 캠페인 및 ‘에버소울’의 세계관과 정령, 전투 및 인연 시스템도 전했다. 마무리에는 정령 ‘탈리아’와 ‘아드리안’, ‘린지’ 등을 연기한 성우들의 영상도 공개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8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 참여자를 대상으로 정령 ‘캐서린’과 ‘에버스톤’ 등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현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버소울 일본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소울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나인아크
게임소개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연 시스템 등으로 수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