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리니지W, 두 번째 용 '린드비오르' 레이드 추가

/ 1
리니지W, 린드비오르 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리니지W, 린드비오르 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MMORPG ‘리니지W’가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를 업데이트했다.

풍룡 린드비오르는 지룡 ‘안타라스’에 이어 리니지W에 두 번째로 등장하는 용이다. 린드비오르 레이드는 1개의 연합 단위로 도전할 수 있는 연합형 레이드 콘텐츠다. 83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최대 100인까지 연합을 구성해 1주일에 1번 린드비오르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다.

보스가 있는 장소인 린드비오르의 레어는 ‘풍룡의 흔적’ 내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레어 입장 후 ‘질풍 거대 드레이크’ 등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린드비오르가 나타나며, 드루가 영웅 구출 등 숨겨진 미션을 완료하면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린드비오르는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두 가지 패턴을 보유해, 패턴에 맞는 공략이 필요하다. 린드비오르를 처치하면 풍룡의 비늘 갑옷·각반, 린드비오르의 완력·마력·인내력 각반 등 신화 등급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린드비오르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이드 이벤트를 한다. 5월 8일까지 린드비오르를 1회라도 타격한 모든 이용자는 ‘린드비오르 토벌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린드비오르 토벌 소요 시간이 가장 짧은 연합은 ‘린드비오르 각인 방어구 선택 상자’를 받는다.

리니지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W 2021년 11월 4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한 신작이다. 월드와이드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했다. 풀 3D 그래픽과 쿼터뷰로 구현한 다크 판타지 세계, 상상을 현실화한 연출, 리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