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고양이들의 땅, 라그나로크 오리진 '도람 왕국' 개방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도람 왕국' 업데이트 (사진제공: 그라비티)
▲ 라그나로크 오리진 '도람 왕국' 업데이트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26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신규 지역 ‘도람 왕국’과 직업 ‘도람족’을 업데이트했다.

도람 왕국은 고양이를 섬기는 자들이 모여 사는 곳으로 다수의 고양이 NPC와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선물을 주는 것도 가능하다. 도람 왕국은 본섬인 자유항구를 포함해 바다 꽃 섬, 말랑도 등 여러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모 버스, 공유 스케이트보드, 고양이 발자국, 고양이 목욕탕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도람 왕국은 도람족 나라 퀘스트 완료 후 낙원단 단장을 통해 도람 왕국 튜토리얼 퀘스트를 완료하면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직업 도람족, 10인 협동 PVE 챌린지 던전, 도람 왕국의 탐험 일지를 기록할 수 있는 탐색 기능도 개방했다. 먼저 도람족은 고양이 신을 믿는 자의 뜻을 가진 고양이 모험가로, 고양이 꼬리풀을 전용 무기로 사용한다. 사용하는 자연 능력에 따라 해양생물의 힘을 갖춘 해양유파, 대지와 식물의 힘을 빌려 마법 피해를 주는 대지의 유파, 섬의 각종 동물을 소환해 물리적 피해를 주는 생명의 유파로 나뉜다. 도람족은 1차 ‘술사’, 2차 ‘영술사’, 3차 ‘소환사’, 4차 ‘영혼 소환사’로 전직할 수 있으며, 자유 전직을 통해 인간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10인 협동 PVE 챌린지 던전은 상시 오픈 콘텐츠로, 일반, 하드, 악몽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베이스 레벨 120 이상 달성 후 선행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오픈되며, A, S급 펫을 선택해 참여가 가능하다. 탐색 기능은 탐색 페이지의 맵 탐색, 여행 일지 퀘스트 완료 시 보상을 제공하며, 이를 NPC에게 선물해 호감도를 쌓을 수 있다. 또한 여행 도중 얻은 회색돌, 채색돌을 이벤트 NPC 바오바오에게 선물해 탐색 레벨을 올리면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도람 왕국 및 도람족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3일까지 게임 출석 시 매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보상을 증정하며, 12월 31일까지 별도의 쿠폰을 인게임에 등록하면 특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12월 11일 오전 5시까지 천공의 탑 이벤트, 12월 18일까지 2024 항해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도람 왕국 및 도람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2020년 7월 7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모바일 후속작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검사부터 도람족까지 총 7가지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피로도와 능력치 분배, 캐릭터 이미지 등 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