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뮤오리진3, 흑기사 네 번째 신규 전직 '격투가'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뮤오리진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 뮤오리진3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투지를 활용하는 물리 계열 근접 딜러가 뮤오리진3에 출시됐다.

웹젠은 16일, ‘뮤오리진3(MU Origin 3)’에 신규 전직 클래스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전직 클래스 격투가는 흑기사의 네 번째 전직 클래스다.

격투가는 투지를 활용한 물리 계열의 근거리 전투를 구사한다. 스킬을 발동하면 투지를 획득하고, 누적된 투지로 특수 스킬 '승천용의 포효' 등 강력한 공격기를 사용하는 자원 관리가 핵심이다. 더불어 격투 자세를 취해 일반 공격과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스킬 사용 시 피해 감소와 보호막 효과가 함께 부여돼 높은 공방의 균형을 갖추고 있기도 하다.

함께 추가된 신규 콘텐츠 '프리즘 주조'는 프리즘 카드에 다양한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능 추가와 함께 프리즘 주조로만 획득 가능한 특별 옵션도 등장했다. 프리즘은 워프 유적과 다이아 상점에서 얻을 수 있는 '프리즘 인장'과 '심연의 진주'를 사용해 주조할 수 있다.

더불어 길드 아레나의 여섯 번째 시즌이 개최한다. '길드 아레나'는 길드 단위로 진행되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다. 아레나 우승 길드는 상점 재화인 콜로세움 인장과 마정석 그리고 특별 칭호를 보상으로 얻는다.

뮤오리진3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오리진3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