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떠도는 호화 크루즈 '유토피아 호'를 배경으로 한 여름 업데이트가 찾아온다. 레벨 인피니트는 17일,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또 다른 낙원을 찾아 바다로 향한 ‘도로시: 세렌디피티’와 명작 고전 게임 '붐(BOOM)' 마니아답게 게임기를 연상시키는 수영복 차림의 ‘일레그: 붐 앤 쇼크’가 신규 SSR 니케로 전장에 합류한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바다를 떠도는 호화 크루즈 '유토피아 호'를 배경으로 한 여름 업데이트가 찾아온다.
레벨 인피니트는 17일,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또 다른 낙원을 찾아 바다로 향한 ‘도로시: 세렌디피티’와 명작 고전 게임 '붐(BOOM)' 마니아답게 게임기를 연상시키는 수영복 차림의 ‘일레그: 붐 앤 쇼크’가 신규 SSR 니케로 전장에 합류한다.
첫 한정 필그림이기도 한 신규 SSR 니케 '도로시: 세렌디피티’는 일정 횟수 이상 펠릿을 명중시키면 강화탄을 발사하는 화력형 필그림 니케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공격 속도가 증가해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일레그: 붐 앤 쇼크’는 빙의된 유령을 포획하여 자신과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화력형 니케다. 포획한 유령들을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버스트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스토리 이벤트 ‘붐! 더 고스트!’에서는 지상의 바다를 떠도는 호화 크루즈 유토피아 호의 동력원을 조사하는 지휘관 일행이 정체불명의 존재들과 맞닥뜨리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함께 BFG의 더스트 박스 속 크고 작은 니케들의 얼굴들을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여름 이벤트 미니 게임 'BFG 클린 업!'도 즐길 수 있다.
▲ 붐! 더 고스트! 프로모션 비디오 (영상출처: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유튜브 채널)
▲ 신규 픽업 니케 '도로시: 세렌디피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더불어 지난 여름 공개된 스토리 이벤트 '뷰티 풀 샷'이 아카이브에 등장하며, SSR 니케 '사쿠라: 블룸 인 서머'와 '로산나: 시크 유션' 기간 한정 재모집 및 여름 한정 코스튬 4종의 재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신규 여름 한정 코스튬 ‘라피: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 ‘토브 - 썬블레이즈’, ‘율리아 - 서머 로망스’도 추가된다.
외에도 신규 애장품 니케로 ‘폴리, 토브, 율리아, 베이’가 추가되며, 애장품 재료는 파견과 솔로 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함께 PC 버전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 공개된다.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뉴욕, 오사카, 서울, 타이베이, 방콕 등 5개 도시에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 ‘도로패밀리 서머 투어(DoroFamily Summer Tour)’를 실시한다. 이에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한강 잠실 선착장에서 ‘초대형 도로롱 한강 상륙 작전!’을 진행하고 대형 도로롱 풍선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