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의 PS5 버전을 2026년 상반기에 발매한다. 크래프톤은 "인조이 PS5 버전은 PS5 환경에 최적화되어 이용자들이 콘솔 플랫폼에서도 PC와 동일한 수준의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6월 인조이의 맥(Mac) 버전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오는 20일 맥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 인조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의 PS5 버전을 2026년 상반기에 발매한다. 크래프톤은 "인조이 PS5 버전은 PS5 환경에 최적화되어 이용자들이 콘솔 플랫폼에서도 PC와 동일한 수준의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크래프톤은 지난 6월 인조이의 맥(Mac) 버전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오는 20일 맥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해당 버전은 애플 맥 앱스토어와 스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애플 실리콘 기반의 애플 M2칩 이상 및 16GB 이상의 통합 메모리가 탑재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인조이 차하야 섬 영상 (영상출처: 인조이 공식 유튜브 채널)
또한 같은 날 인조이의 첫 번째 DLC ‘섬으로 떠나요’를 게임스컴 2025의 개막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섬으로 떠나요 DLC에는 동남아시아 풍 새로운 도시 '차하야 섬'이 추가되며, 업데이트를 통해 농업 등 신규 콘텐츠도 더해진다.
인조이는 지난 3월 스팀 앞서 해보기를 통해 출시된 이후 큰 주목을 받으며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100만 장을 기록했다. 인조이 개발진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적극적인 개발 노력과 플랫폼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